2024년 클리블랜드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 1,432,690~)

클리블랜드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ELS Language Centers at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Cleveland (OH)

ELS Language Center는 자신의 언어를 향상시키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추천 할 수있는 학교입니다. 수업이 너무 크지 않고, 선생님들이 좋은 일을하고, 학교 분위기가 좋으므로, 기술 향상을위한 요구 사항이 주어집니다. 학교의 위치는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옆에 있습니다. 즉, 학교를 떠나고 돌아 다니더라도 여전히 많은 다른 학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매우 시원합니다. 나는 모든 학생이... more

ELS Language Centers at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Cleveland (OH)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의 ELS Language Centers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것은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학교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언어를 향상시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학문적 분위기는 학생들 간의 건전한 경쟁을 촉진합니다. 클래스. 나는 모든 종류의 수업을 즐겼습니다. 제 경우에는 구조 및 말하기 실습 수업, 자체 준비 수업 및 개별 수업 토론 TED 컨퍼런스가있었습니다. 퀴즈는 정기적으로...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