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밀턴 케인즈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2 (₩ 625,874~)

밀턴 케인즈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English Language House

나의 평가는 긍정적이다. 교사는 매우 진지하고 전문적이며 중복은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수업은 매우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업에는 소수의 학생이 있으며 환영합니다(3명에서 10명 사이). 문화 수업을 훨씬 더 풍부하게 만드는 매우 좋은 다국적 급우. 시설은 학원이 마치 교회 안에 있는 것 같으면서도 뭔가 좀 낯설고 한 번 교회 안에 있으면 찾아보기 힘든 곳이지만 교실은 괜찮습니다. 처음 며칠은 쓰기와 문법 수준이 듣기와 말하기보다 낫기... more

English Language House

내가 공부한 과정은 중상급과 일부 고급 수업이었습니다. 수업은 대부분 재미있고 교육적이었고 소수의 학생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충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여름(2018년 6월~9월)에 3개월 동안 공부를 해서 학생들이 왔다 갔다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가끔은 학원처럼 혼자 수업을 들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은 클레어와 앤디입니다. Claire의 강의는 영국 문화와 관련된 이야기와 영어 표현, 고급 문법에...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영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