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내슈빌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 1,400,848~)

내슈빌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ELS Language Centers at Middle Tennessee State University: Nashville (TN)

개별 수업은 매우 훌륭했고 나의 학습 요구와 능력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저의 선생님 두 분 모두 매우 친절하고 개방적이며 수업을 매우 다양하고 유익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학교의 위치는 좋았고 차로 쉽게 접근할 수 있었지만, 주차 버스를 타지 않으려면 첫날 공부하는 동안 주차권을 관리해야 하거나 시작 전날에는 더 좋습니다. 매일 개인 차량으로 오신다면요. 학교 운동장 곳곳에 주차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학교 방의 가구는 매우... more

ELS Language Centers at Middle Tennessee State University: Nashville (TN)

나는 여행을 즐겼다. Cookeville은 Nashville까지 너무 멀기 때문에 저는 Murfreesboro의 ELS에 있었습니다. ELS는 좋았고, 좋은 선생님들이 계셨어요. Nashville, Cookeville 및 Murfreesboro 간의 차이로 인해 웹사이트에서 도시를 변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해요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