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메리다 추천 스페인어 언어학교 베스트 3 (₩ 34,428~)

메리다에 있는 스페인어 학교 최신 리뷰

Spanish Center Merida

Spanish Center Merída에서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선생님들은 정말 친절했어요. 소그룹 코스를 예약했는데, 당시 제 수준의 학생이 없어서 개인 레슨을 받았어요. 선생님은 정말 친절했어요. 그녀는 매우 명확했고 메리다와 멕시코 문화 전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코스가 끝난 후 멕시코에 몇 주 더 머물 계획이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저도 적극 추천하는 홈스테이를 예약했어요. 첫날 메리다 주변을 안내해 주시고... more

Spanish Center Merida

저는 스페인 센터 메리다에서 멋진 경험을 했습니다. 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주 동안 수업을 들었습니다. 선생님들은 우리의 능력과 관심에 따라 수업을 맞춤화하셨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 외에도 우리는 지역 문화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선생님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훌륭했습니다. 저는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에어비앤비에 머물렀기 때문에 위치가... more


스페인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스페인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스페인어 코스

일반 스페인어 과정은 스페인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스페인어 시험 준비 과정

스페인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스페인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