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Sliema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3 (₩ 288,429~)

Sliema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inlingua Malta

그것은 정말로 훌륭했고 경험으로 가득했다. 물론 제 언어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선생님을 사랑하고, 그녀는 선생님이었다. 나는 그녀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다. 호스트 패밀리는 확실히 완벽했습니다. 호스트 어머니는 매우 친절하고 친절했습니다. 학교는 모든면에서 뛰어났습니다. 누가 영어를 배우고 싶은지 알고있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완전히 만족했다. more

inlingua Malta

나는 인 링구아 학교에 1 주일간 머물렀다. 그러나 나는 인 링구아 학교와 많은 좋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긍정적 인 감정을 얻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생님 조를 잊지 않을 것이다. 그는 나를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명확하게 설명했고 다른 주제에 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감사한다. 인 링구아 학교에서 저는 여러 나라와 문화에서 많은 좋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을 만날 수있어서 기뻤습니다. 나는 새로운 멋진 경험으로 돌아갈 것이다.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주니어

주니어 영어 코스

이 코스는 영어를 여름학기 동안 배우고 싶은 4세에서 12세의 아동과, 13세에서 18세의 청소년에게 바람직합니다.ㅂ4주에서 8주의 주니어 영어코스들로 가능하며.

시험 준비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영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영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영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영어강사와 영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

교사 연수

영어 교사 교육 과정

영어 교사 연수 과정은 외국에서의 영어 교육에 관심이 있는 교사입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자격을 갖춘 영어 교사를 위한 일자리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