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카르타헤나 추천 스페인어 언어학교 베스트 6 (₩ 86,428~)

카르타헤나에 있는 스페인어 학교 최신 리뷰

Nueva Lengua

저는 3주 동안 학교에서 직접 공부하고 1주 동안 온라인으로 공부했습니다. 모든 것이 예외적이었습니다. 레벨 평가를 받고 도착한 날부터 댄스와 요리 수업까지. 제가 배울 기회가 있었던 모든 선생님들은 매우 세심하고 전문적이었습니다. Miguel, Sandra, Daniela, Levi, Edna는 내가 "포르투뇰"을 진정한 스페인어로 마지막까지 버리고 항상 재미있고 역동적인 방식으로 도와준 책임이 있습니다. 매주... more

Nueva Lengua

저는 2015년 2월 23일부터 3월 20일까지 카르타헤나에 있는 누에바 렝구아 학교에 다녔습니다. 수업과 교사는 훌륭했습니다. 위치도 시설도 좋았습니다. 활동은 잘 조직되었고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숙소도 좋았고 같이 살던 가족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것이 상당히 좋았다면 왜 이 학교에 BAD 등급을 부여합니까? 다음과 같은 이유로 BAD 등급을 부여합니다. 1. 등록할 때 공항에서 픽업하기 위해 35... more


스페인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스페인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스페인어 코스

일반 스페인어 과정은 스페인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스페인어 시험 준비 과정

스페인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스페인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직업적인

전문 스페인어 과정

전문 스페인어 과정은 비즈니스, 의학, 법률, 항공, 그리고 서비스와 같은 특정 분야 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려는 전문가를 위한 반 입니다.

학습 및 업무

일과 학업을 위한 스페인어 프로그램들

직업 학습 프로그램은 스페인어 학습과 동시에 전문적인 업무 경험을 얻기 원하는 성인을 위한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