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스팍스 주 추천 아랍어 언어학교 베스트 (₩ 259,155~)

스팍스 주에 있는 아랍어 학교 최신 리뷰

The 3 Cs Training Centre

우선: 3 달 (10 월 16-12 월 16) 지출, 주당 25 시간으로 표준 아랍어 수업을 예약. 난 이미 어떻게 작성 하 고 아랍어에서 읽고 알고. 간단한 대화도 아무 문제가 있었다. 레벨 a 1-a 2에서 주위 했다입니다.3 개월 전 그냥 18 처음으로 내 인생에 머물 같은 긴 시간 해외에서 놀라운 경험을 했다. 난 정말 내 쓰기, 읽기, 말하기 능력 또한 향상. 하지만 그것은 가능 하 게 만든 그 선생님은 학교 자체.선생님 학교 첫날에... more

The 3 Cs Training Centre

3 C 언어 센터와 스 팍스에서 내 경험 잘 하고있다. 관리자는 매우 친절 하 고 당신이 무엇이 든 필요로 하는 경우 수 있도록 준비.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학생 들에 게 메서드를 적응할 수 있는 교사 매우 유연 하 고 경험 했다. 유스 호스텔에서 숙박 편안 했다, 직원 들의 효율적인. 평균 속도: 매우 좋은. more


아랍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아랍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아랍어 코스

일반 아랍어 과정은 아랍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전문

전문 아랍어 과정

전문 아랍어과정은 아랍어를 공부하면서 일부분 스포츠, 예술, 요리, 등의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