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예레반 추천 아르메니아 어 언어학교 베스트 5 (₩ 62,168~)

예레반에 있는 아르메니아 어 학교 최신 리뷰

Lazarian Dpratoon

내 경험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교사는 매우 자격을 갖추고 있었고 두 언어(이탈리아어 및 아르메니아어)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자료는 정말 도움이 되었고 아르메니아 언어로 된 교과서의 부족을 완전히 보완했습니다. 이전의 긍정적인 측면 외에도 교사와 학교는 적응력이 뛰어난 내 장애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more

Lazarian Dpratoon

Lazarian Dpratoon은 잘 짜여진 어학 코스를 운영하는 비교적 작은 학교입니다. 나는 선생님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설은 약간 오래되고 반드시 현대적이지는 않지만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코스(초보자를 위한 아르메니앙)는 나보다 조금 더 오래 머무르는 학생들에게 완벽합니다(저는 2주, 주당 15시간 코스를 수강했습니다). 나는 선생님의 구조와 지식을 좋아했습니다. 독일인으로서 영어와 영어 교과서를 통해 아르메니아어를 배우는 것은... more


아르메니아 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아르메니아 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아르메니아 어 코스

일반 아르메니아 어 과정은 아르메니아 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아르메니아 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아르메니아 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아르메니아 어강사와 아르메니아 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