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더블린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38 (₩ 62,270~)

더블린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ULearn English School Dublin

나는이 경험을 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아일랜드는 할 일이 가득한 아름다운 곳이고 아일랜드 사람들은 정말 친절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일랜드가 영어를 배우고 개인적으로 놀라운 성장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 나는 선생님과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나는 한 사람과 이것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모든 것과 모든 사람에 대한 완벽함을 기대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more

Atlas Language School

매우 아름다운 경험, 우수한 학교 및 매우 현대적인 방법. 교사는 매우 역동적이고 매우 유능하고 친절했으며 방과 후에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내년에 영어를 배우기 가장 좋은 시기였기 때문에 다른 과정을 수강하고 싶습니다.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주니어

주니어 영어 코스

이 코스는 영어를 여름학기 동안 배우고 싶은 4세에서 12세의 아동과, 13세에서 18세의 청소년에게 바람직합니다.ㅂ4주에서 8주의 주니어 영어코스들로 가능하며.

시험 준비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영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영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영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영어강사와 영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

교사 연수

영어 교사 교육 과정

영어 교사 연수 과정은 외국에서의 영어 교육에 관심이 있는 교사입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자격을 갖춘 영어 교사를 위한 일자리 기회가 있습니다.

직업적인

전문 영어 과정

전문 영어 과정은 비즈니스, 의학, 법률, 항공, 그리고 서비스와 같은 특정 분야 에서 영어를 공부하려는 전문가를 위한 반 입니다.

학습 및 업무

일과 학업을 위한 영어 프로그램들

직업 학습 프로그램은 영어 학습과 동시에 전문적인 업무 경험을 얻기 원하는 성인을 위한 과정입니다.

전문

전문 영어 과정

전문 영어과정은 영어를 공부하면서 일부분 스포츠, 예술, 요리, 등의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