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라푸라푸 시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2 (₩ 483,032~)

라푸라푸 시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First English G-net Inc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일 9개의 수업을 들었지만, 이 수업을 듣는 것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모든 선생님이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일 두 번의 그룹 수업, 토론과 발표를 했습니다. 이 수업은 제가 학생들과 영어로 대화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모든 식사는 카페테리아에서 제공되며 일본의 맛과 비슷하게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기숙사 생활에 불편함을 느낀 적이 한 번도... more

First English G-net Inc

내 경험은 학교에서 매우 좋았습니다. 제 반 친구들과 선생님들은 모두 훌륭했습니다. 저는 스페인에서 왔고 필리핀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나는 내 집처럼 느껴졌다. 하루에 8시간을 보냈는데 하루가 빨리 지나갔다. 행복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최악의 부분은 학교가 오래되었고 모든 학생들이 같은 수업에서 함께 영어를 배운다는 것입니다.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영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영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영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영어강사와 영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