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stad Abroad

Amistad Abroad, Jacó, Puntarenas, Costa Rica
courses

모든 코스들

Amistad Abroad는 다음 코스 타입을 제공합니다.

시작일
₩ 775,617
school
photos

사진

  • Amistad Abroad 1/6
  • Amistad Abroad 2/6
  • Amistad Abroad 3/6
  • Amistad Abroad 4/6
  • Amistad Abroad 5/6
  • Amistad Abroad 6/6
visa

비자발급 도움

저희가 학생분들의 비자를 대신 신청해 드릴 수는 없지만, 비자 신청에 필요한 서류들을 학교에서 제공 받으실 수는 있습니다.

고객님의 승인레터는 고객님 댁으로 무료 일반우편으로 배송될 것입니다.

항공권과 공항픽업

Please note that we do not book flights for our students. If you are researching airfare costs, we recommend using Kayak.com, a search engine that lets you compare flight options from your home country to Jaco based on your budget, schedule and preferences.

여행자 보험

Language International의 의료보험 및 개인보험 커버로 해외연수 걱정 뚝! 저희 코스를 예약하실 때, 의료 비용은 물론 개인소지품의 분실까지 커버하는 국제 보험플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 등록시 미리 보험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보험 플랜에 대해 더 알아보기 »

더 읽어보기...
map

지도

Amistad Abroad
Jacó
Puntarenas
Costa Rica

학교 위치

우리는 Heredia에서 5 에이커의 아름다운 사이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10 개의 강의실, 행정 사무실 및 공부하고 휴식 할 수있는 많은 공간이있는 편리하게 연결된 6 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Porrosati Private Reserve는 역사적인 도시 Barva에서 불과 5 분 거리에있는 Heredia의 Santa Barbara에 위치한 American-Costa Rican, 개인 소유 자연 보호 구역 및 Spanish Institute입니다.

Porrosati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위치는 스페인어 학습, 자연 학습, 연구 및 휴식을 위한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환경 여행객, 자연사 여행객, 학생 단체, 조류 관찰자 및 농업 학생은 다양한 동식물 및 활동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캠퍼스에는 약 50 종류의 원생 식물과 식물, 80 종 이상의 새들, 그리고 강을 둘러싸고 있는 커다란 강이 있습니다. 연구소가있는 개인 예비는 소박한 교육 실험실로 개발 된 독특한 천연 자원입니다. 우리는 사업, 개발 및 보전이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연 정책 존중 아래에서 일합니다.

모든 Amistad 학생들은 자연을 돕게 될 것입니다. Amistad의 철학의 일부인이 생태 학자의 접근은 우리 기관의 물리적 환경과 조화를 이룹니다. Amistad의 참가자들은 우리 연구소가 설립 된 이래 많은 환경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습니다.
인간이 동물과 자연과 가진 유익한 관계를 수용하고 격려하기 위해 고안된 언어 기관의 개념은 독특합니다. 인간이 자연과 동물과 조화롭게 살 수 있도록 기관을 건설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은 돌보는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이것은 Porrosati Private Refuge의 개발 과정을 시작한 Amistad Institute의 원래 비전이었습니다.

Amistad Institute는 인간, 동물 및 자연 환경 간의 상호 작용을 이해하고 촉진하고 통합하여 기관의 자연스러운 부분이 될 필요성을 확인했습니다. 인간 건강을 증진시키고 자연 서식지 보존을 위한 사례를 강화시키면서 캠퍼스를 사람이 아닌 다양한 생물들에게 개방합니다.

questions

Q & A

궁금하신 점이 있으세요? Amistad Abroad 관계자 및 학생 고객에게서 답변을 구하세요.

질문하기
가격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