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알메리아 추천 스페인어 언어학교 베스트 2 (₩ 116,756~)

알메리아에 있는 스페인어 학교 최신 리뷰

ALMERIA SPANISH SCHOOL

시간 1-3 학생 들의 대부분 (5 월에 6 월의 시작), 따라서 매우 개인 및 빠른 학습.알 메리 아의 센터. 타파스 등에 대 한 좋은 위치는 매우 가까이 있다. 주차 하는 것이 비쌀 수 있다. 알 메리 아와 주변 제공 하는 아름 다운 자연 (카보 데 가타, 시에라 네바다, 타베르나 등.) more

ALMERIA SPANISH SCHOOL

난 내 여자 친구 학교에서 재 스민 함께 두 번 했다. 우리 같은 학교의 위치 때문에 그것은 매우 간단 하 고 빠르게 도달 하. 내 여자 친구는 스위스 독일어 나, 우리 둘 다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다. 우리 선생님은 아마 야. 난 그녀가 완벽 한 교사는, 그녀는 학생 들을 처리 하기 위해 아주 잘 알고 그녀도 하는 방법을 알고.매번 우리 우리 학교, 하루 2 시간에 수업을 하려고 적어도 1 주 동안 스페인에와 서. 이것은 우리가 너무 많은... more


스페인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스페인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스페인어 코스

일반 스페인어 과정은 스페인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스페인어 시험 준비 과정

스페인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스페인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스페인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스페인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스페인어강사와 스페인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