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즈미르 추천 터키어 언어학교 베스트 3 (₩ 243,351~)

이즈미르에 있는 터키어 학교 최신 리뷰

Turkish Language Center

- 저는 제 젊은 선생님을 아주 많이 닮았습니다. Koray는 제 터키어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매우 창의적이고 창의적이었습니다. 2주 동안 매일 3시간씩 함께한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거기에는 어떤 비판도 없습니다. 나는 그와 다시 일하기를 고대합니다!!!! -내 숙소가 마음에 들지 않은 숙소: 이것은 나를 환영하는 가족이 아니었습니다. TLC에서 받은 서류에 Yeşim은 내 게스트 어머니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본 적이... more

Royal Turkish Schools Izmir

저는 이즈미르에 있는 왕립 터키 학교에 3주 동안 다니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학교 밖에서도 터키어를 말할 수 있도록 이전 과정에서 이미 논의한 것을 많이 심화했습니다. 나는 첫 주에 사빈과 함께 수업에 갔다. 현재 "개인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강의를 해주신 Esra 선생님께 감사와 찬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여가 활동에 대한 조언과 지원도 감사합니다. 나는 항상 이것에 대한 질문에 유용한... more


터키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터키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터키어 코스

일반 터키어 과정은 터키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터키어 시험 준비 과정

터키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터키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터키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터키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터키어강사와 터키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