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시내티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2 (₩ 611,379~)

신시내티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ELS Language Centers at University of Cincinnati (UC): Cincinnati (OH)

- 매우 유능한 교사 - 모두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됨 - 영어로만 진행됩니다. more

ELS Language Centers at University of Cincinnati (UC): Cincinnati (OH)

신시내티의 ELS에서 보낸 2주는 저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제 학창시절이 너무 오래되어서 오늘날의 다른 교육 시간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수업은 매우 다양하고 흥미로웠습니다. 내가 상대했던 모든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유능했습니다. 짧은 시간에 호스트 가족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었고 숙소와 음식에 대해 불평할 것이 없었습니다. 음식은 건강하고 다양했습니다. 나는 이번 휴가 동안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찾았습니다.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시험 준비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영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