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캔터베리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7 (₩ 466,392~)

캔터베리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St. Peters School of English

나는 성 베드로 학교에서의 체류를 정말로 즐겼습니다. 오후는 매우 유익했다. Katie와의 수업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법은 괜찮 았지만 때로는 3 시간이 너무 많았습니다. 학교 시설은 구식이었습니다 (테이블, 의자 등). Als의 책은 구식이었습니다. Wi-Fi 가난합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아주 잘 지냈고 많은 것을 배웠지 만 영화 나 그와 비슷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 큰 스크린이 좋았을 것입니다.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주니어

주니어 영어 코스

이 코스는 영어를 여름학기 동안 배우고 싶은 4세에서 12세의 아동과, 13세에서 18세의 청소년에게 바람직합니다.ㅂ4주에서 8주의 주니어 영어코스들로 가능하며.

시험 준비

영어 시험 준비 과정

영어 시험 준비 과정은 취업준비나 대학 입학을 위해 영어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 입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영어 코스

일대일 비즈니스 영어 코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춤화된 레슨으로 개인 영어강사와 영어를 공부하려는 비지니스 전문가나 기업 임원을 위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