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치체스터 추천 영어 언어학교 베스트 3 (₩ 455,328~)

치체스터에 있는 영어 학교 최신 리뷰

British Learning Academy

British Learning Academy에서의 경험은 독특했습니다. 친구 사귀기가 쉬웠 기 때문에 수업과 함께 마음이 편했습니다. 선생님들은 매우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매우 조용하고 깔끔했기 때문에 위치였습니다. 시설은 아늑하고 깨끗했습니다. 사실 저는 집에서 잘 지 냈습니다. 활동은 오후와 저녁 모두 환상적이었습니다. 이 멋진 경험을 다시하고 이렇게 2 주를 더 보내고 싶습니다. more

British Learning Academy

놀라운 경험! 나는 그것의 모든 측면을 즐겼다. 위치는 훌륭했고 객실은 매우 편안하고 깨끗했으며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세심했습니다. 선생님들은 한 사람 한 사람이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고 제 영어 실력은 즐거우면서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이탈리아의 학교처럼 !!!) 또한 티셔츠를 만들고 판매하는 것은 다른 학생들을 알고 친구를 사귈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 할 것입니다... more


영어 코스타입

어떤 형태의 영어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일반영어 코스

일반 영어 과정은 영어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는 성인을 위한 반 입니다. 대부분의 성인 코스는 16세 이상입니다.ㅂ2주에서 48주의 인텐시브 코스로 가능하며, 대개 일주일에 30시간 수업입니다.

전문

전문 영어 과정

전문 영어과정은 영어를 공부하면서 일부분 스포츠, 예술, 요리, 등의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과정입니다.